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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서비스 민원 서비스 건의함

건의함

  1. 처리절차
    1. 가. 건의사항 담당부서인 행정지원부에서 접수
    2. 나. 접수된 건의사항 내용에 따라 관련 부서로 배정 후 처리
    3. 다. 건의사항 담당부서에서 처리내용을 통보받아 처리결과를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문자로 회신
    4. 라. 건의사항 접수일로부터 부득이한 사항을 제외하고 14일 이내 처리
  2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
   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·이용기간
   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 및 안내 이름, 이메일, 전화번호 이용목적 달성까지
    1. 가. 건의신청 및 운영을 위해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합니다.
    2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단 필수 동의 거부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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